토니안, "미소년? 이제 남자라 불러다오"

Posted 2005. 11. 21. 22:26 by 오직승호
 

<조이뉴스24>

그룹 H.O.T. 출신의 가수 토니안이 강렬한 남자의 모습으로 변신했다.

이달 말 발매될 스페셜 앨범 '비하인드 더 클라우즈(Behind the Clouds)'의 재킷 사진이 21일 공개되면서 굳게 닫은 표정과 강한 눈빛을 빛내는 토니안의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는 것.

토니안은 유명 사진작가 정두연씨와 작업한 이번 재킷 사진을 통해 기존의 댄스 가수 이미지를 버리고 뮤지션으로서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는 각오다.

토니안의 소속사 티엔엔터테인먼트 측은 "앞으로 지금까지의 토니안과 전혀 다른 모습을 보게 될 것이다"라고 자신했다.

이미 대만에서 타이틀곡 '촌스럽게'의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치고 돌아와 본격적인 활동을 준비 중인 토니안은 "이번 앨범은 팬들을 위한 특별한 곡으로 채워졌으며, 한곡 한곡 정성을 담았다"고 전했다.


배영은 기자 youngeun@joynews24.com


토니안, 소년 이미지 벗고 남자로

토니안이 강렬한 남자의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토니안은 이달 말 발매될 스페셜 앨범 ‘Behind the clouds‘에 담길 재킷 사진에서 순수한 미소를 보여주던 기존 모습과 달리 굳게 닫은 입술과 강한 눈빛을 강조한 남자의 이미지를 21일 공개했다.

토니안은 이번 스페셜 앨범을 통해 댄스 가수 이미지를 버리고 새로운 음악인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강하면서도 슬픈 표정으로 거리를 거니는 장면을 연출했다.

토니안 소속사 티엔터테인먼트 측은 “앞으로 지금까지의 토니안 모습과는 전혀 다른 이미지를 볼 수 있을 것”이라며 “미공개 재킷 사진도 조만간 보여줄 예정”이라고 말했다.

토니안은 이달 초 대만에서 타이틀곡 ‘촌스럽게’의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치고 스페셜 앨범 활동 준비 막바지에 들어갔다.

토니안은 “이번 앨범은 팬들을 위해 특별한 곡들로 채웠다”고 말했다.

홍성원 기자(hongi@heraldm.com)

-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토니안, '이제 남자의 향기 난다'

[마이데일리 = 김한준 기자] 토니안이 미소년 이미지를 벗고 강렬한 남자로 변신했다.

토니안은 이번 달 말에 발매될 자신의 스페셜 앨범인 '비하인드 더 클라우즈(Behind the clouds)'의 재킷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 사진에서 토니안은 기존에 보여주던 순수한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모습을 보여줬다. 굳게 닫은 표정과 강한 눈빛으로 '남자의 향기'를 물씬 풍긴 것.

이번 재킷 사진엔 스페셜 앨범을 출시하는 토니안의 각오가 담겨 있다. 기존의 댄스 가수 이미지를 버리고 새로운 음악인의 모습을 보여주고픈 토니안의 다짐이 함축돼 있는 것. 재킷 사진의 완성도를 위해 토니안은 이달 초 사진작가 정두연 씨와 극비리에 촬영에 임했다고.

토니안의 소속사인 티엔엔터테인먼트는 "지금까지의 토니안의 모습과는 전혀 다른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다. 향후 재킷 사진 미공개컷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달 초 대만에서 타이틀곡 '촌스럽게'의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친 토니안은 스페셜 앨범 활동에 대비에 전념하고 있다. 토니안은 "이번 앨범은 팬들을 위한 스페셜한 곡으로 구성됐으며, 한곡 한곡 최고의 정성을 담았다"고 자신감을 피력했다.

[사진 = 강한 남자로 변신한 H.O.T 출신의 토니안.]

(김한준 기자 star@mydaily.co.kr)


토니안 댄스가수 이미지 탈피 선언
[연합뉴스 2005.11.22 05:40:25]
     

이달 말 스페셜 음반 발매(서울=연합뉴스) 이은정 기자 = 그룹 H.O.T 출신 솔로가수 토니안(27)이 이달 말 스페셜 음반을 발매한다.

토니안 의 스페셜 음반 '비하인드 더 클라우즈'(Behind the clouds)에는 신곡 4곡과 솔로 1집 수록곡 리믹스 버전 등 총 8곡이 담긴다. 이달 초 대만에서 타이틀곡 '촌스럽게'의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쳤으며 재킷은 사진작가 정두연 씨와 함께 작업했다.

토니안의 소속사인 티엔엔터테인먼트는 "슬픈 표정으로 거리를 홀로 거니는 스페셜 음반 재킷 속의 토니안은 미소년이 아닌 남자로의 진정한 성장을 의미한다"며 "이 음반을 통해 기존 댄스 가수의 이미지를 벗고 실력파 음악인으로 탈바꿈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mimi@yna.co.kr
(끝)
<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