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토니 vs 젝키 은지원, 데뷔 10년만에 '맞대결'

Posted 2007. 5. 14. 17:32 by 오직승호
HOT 토니 vs 젝키 은지원, 데뷔 10년만에 '맞대결'
2007-05-14 14:41:59
[마이데일리 = 강지훈 기자] 1990년대를 풍미한 아이돌 그룹의 대표주자 HOT와 젝스키스의 기둥들이 데뷔 10년만에 처음으로 맞대결한다.

HOT의 토니 안과 젝스키스의 은지원은 오는 19일 오후 6시 40분 방송되는 SBS '작렬! 정신통일'(박승민 연출)에서 환상적인 댄스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은지원은 이 프로그램에서 메인 MC 김용만이 이끄는 김관장파에 속해 첫 회부터 고정출연하고 있고 토니는 이날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현영의 현관장파로 맞대결을 벌인다.

지난 1996년 '전사의 후예'로 가요계에 발을 들여놓은 HOT는 이후 우후죽순처럼 생긴 아이돌 그룹의 뿌리 역할을 해 내며 대형 연예 기획사가 대부분의 인기 가수를 제작하는 지금의 시스템을 마련한 원조격이다. 다음해 '학원별곡'으로 데뷔한 젝스키스는 HOT의 라이벌로 높은 인기를 누리며 양대산맥을 구축했었다.

이날 토니 안은 데뷔곡인 '전사의 후예'에 맞춰 10년 전 춤을 그대로 재현해 내 많은 박수를 받았으며 은지원 역시 '작렬! 정신통일' 5회분동안 1번도 보여주지 않았던 춤을 선보인다. 역시 젝스키스의 히트곡인 '폼생폼사'에 맞춰서였다.

[10년만에 맞대결을 펼치는 토니 안(왼쪽)과 은지원. 사진 = 마이데일리 DB]

강지훈 기자 jhoon@mydaily.co.kr

- NO1.뉴미디어 실시간뉴스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
늘 그렇듯이 제목은 자극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