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안, '유츠프라카치아' 성황리 컴백무대 가져

Posted 2006. 4. 2. 22:55 by 오직승호
뉴스 : 토니안, '유츠프라카치아' 성황리 컴백무대 가져
[마이데일리 2006-04-02 16:28]

[마이데일리 = 박은정 기자] 가수 토니안(28)이 2일 SBS TV '인기가요'를 통해 컴백무대를 갖고 본격적 방송 활동을 시작했다.

지난 해 11월 스페셜 앨범을 발표하고도 별다른 활동을 하지 않아 팬들을 아쉽게한 토니안은 정규 2집 앨범 '유츠프라카치아'를 들고 서울 등촌동 SBS스튜디오에서 팬들 앞에 섰다.

이날 세련된 검은 턱시도와 중절모를 쓰고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컴백한 토니안은 2집 타이틀 곡 '유츠프라카치아'와 팝 발라드 곡 '기억해…사랑해…'를 열창,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토니안은 이날 한 번 건드린 사람이 계속 만져주지 않으면 시들어 죽어버리는 꽃말을 가진 '유츠프라카치아'의 애절한 가사와 멜로디에 개성있는 안무를 더해 한 편의 뮤지컬을 같은 무대를 연출했으며, 40명의 코러스와 함께 완벽한 하모니를 만들어 낸 '사랑해…기억해…'로 컴백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토니안의 2집 앨범 타이틀 곡 '유츠프라카치아'와 '기억해…사랑해…'는 지난 30일 음악 사이트 쥬크온을 통해 공개됐으며 2집은 오는 6일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2일 SBS TV '인기가요'를 통해 컴백무대를 가진 가수 토니안. 사진=팝튠]

(박은정 기자 pej1121@mydaily.co.kr)

- NO1.뉴미디어 실시간뉴스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