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안, "휴~ 전국 80매장 돌았거든요"

Posted 2006. 2. 15. 18:46 by 오직승호


토니안, "휴~ 전국 80매장 돌았거든요"

토니안이 15일, 서울 영등포구 신길동의 스쿨룩스 매장에서 팬 사인회를 열었다.

1시간 동안 이뤄진 이번 사인회에는 100여 명의 팬들이 매장 주위를 둘러싸 한동한 볼 수 없던 토니의 모습을 보기 위해 몰려들었다.

올해만 벌써 80군데 매장을 돌며 팬 사인회를 실시한 토니는 지난 2004년 처음 교복 사업을 시작하여 지난해에는 140억의 매출을 올리는 등 성공적은 사업가로서 성공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토니는 16일부터 다시 앨범 작업에 들어갈 예정이며 3월 중순경에 솔로 2집 앨범을 발표할 계획이다.

황민희 기자(kunkoo@seoulmedia.co.kr)


토니안, 교복 사업 위해 전국 순회!


15일 오후 3시 교복 브랜드 '스쿨룩스'의 영등포점에서는 토니안의 팬사인회가 열렸다.

지난 2004년 말 교복브랜드를 런칭하며 교복 사업가로 변신한 토니안은 전국적으로 50여 곳을 순회하며 사인회를 가져온 것.

오늘 일정은 전국 순회 사인회의 마지막 날로 5시에 김포에서 있을 사인회를 마지막으로 일정을 끝낼 예정이다. 이날 토니안은 150여명의 팬들과 함께 사인회를 가지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토니안은 사인회 일정을 마친 후 싱가포르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시상식을 가진 후 SM 10주년 파티에도 참석해 바쁜 하루를 보낼 예정이다.

한편 토니안은 3월 중순 경 발매할 솔로 2집을 위해 본격적인 음반작업에 돌입할 계획이다. 2집 앨범 발매와 함께 본격적인 방송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라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주선 기자 (shortflim@epg.co.kr)